본문 바로가기
이벤트경영론 제3판 EAB480EAB491
저자
류인평
발행일
2020-03-10
ISBN
978-89-7723-858-9
정가
23,000원
페이지수
392page
판형
4×6배 양장

미리보기
강의자료
기타자료
구매하기

성공적인 이벤트는 단체 및 지역을 발전시키지만 실패한 이벤트 는 그 반대 현상이 나타난다. 이벤트는 하나의 지역 행사뿐 아니라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기도 하며 이는 정치, 경제, 문화 등 전반적인 현상으로 나타나고 있다. 어떤 이는 이벤트 망국론을 주장하며 폐해를 지적하지만 그래도 없어서는 안 될 우리 생활의 중요한 부분 중의 하나이다.

제1장 이벤트의 개념

제2장 이벤트의 효과

제3장 이벤트 운영

제4장 이벤트 재무

제5장 이벤트 기획

제6장 이벤트 브랜드

제7장 이벤트 마케팅

제8장 이벤트 평가

제9장 이벤트 법규

제10장 축제 이벤트

제11장 국제회의 이벤트

제12장 전시 이벤트

제13장 기타 이벤트

류인평 


∙ 경기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졸업

∙ 경기대학교 관광경영학과 박사 졸업(관광학 박사)

∙ 관광경영학회, 국제관광학회 이사

∙ 대한관광경영학회 편집위원

∙ 현) 전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교수


[저서 및 논문]

∙ 문화와 관광(공저)

∙ 여행업 창업과 경영(공저)

∙ 문화관광이벤트가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문화관광축제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지역축제를 위한 관광자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 지역축제 평가에 관한 연구

∙ 축제 지역주민 참여행동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외 다수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정책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안암로50-1(용두동) 홍신빌딩 3층
Tel : 02)2265-7214 Fax : 02)922-8772 E-mail : book@kimoonsa.co.kr

Copyright © Since 2010 KIMOON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