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트모던 시대의 문화콘텐츠와 체험문화
저자
민웅기
발행일
2021-02-26
ISBN
978-89-7723-882-4
정가
12,000원
페이지수
238페이지
판형
신국판

미리보기
강의자료
기타자료
구매하기

   

1장 포스트모던 사회와 문화콘텐츠

2장 융합사회에서의 문화콘텐츠: 생산 및 소비 동향

3장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온라인 문화콘텐츠 소비의 의미

4장 이미지와 스타일의 소비를 지향하는 문화콘텐츠

5장 문화콘텐츠와 마케팅

6장 지속적으로 추구해야 할 문화콘텐츠의 공공적 가치

7장 문화콘텐츠산업의 개괄적 범주

8장 다문화사회의 문화콘텐츠

9장 성찰적 여가향유수단으로서의 문화콘텐츠

| 민 웅 기

목원대학교 스톡스대학 창의교양학부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학을 전공하여 문학박사 학위를,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관광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고려대학교 아세아문제연구소 연구원, 고려대학교 한국사회연구소 연구원, 덕성여자대학교 연구교수 등을 역임했다. 저서로는 ‘사이버공간과 문화’, ‘공감의 상호작용을 위한 사회심리학’, ‘사회문제의 이해(공저)’, ‘인터넷 중독 상담과 정책의 쟁점(공저)’ 등이 있으며, 번역서로는 ‘관광과 관광공간(공역, 대한민국 학술원 선정 우수학술도서)’ 등이 있다. 사회심리학, 문화사회학, 문화콘텐츠산업, 관광소비자행동론 등의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정책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안암로50-1(용두동) 홍신빌딩 3층
Tel : 02)2265-7214 Fax : 02)922-8772 E-mail : book@kimoonsa.co.kr

Copyright © Since 2010 KIMOON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