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마케팅(제4판) 관광
저자
이정학
발행일
2019-01-20
ISBN
978-89-7723-813-8
정가
23,000원
페이지수
344page
판형
18절 양장

미리보기
강의자료
기타자료
구매하기

■ 이 책의 특징

1.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평이하게 서술하였다.

2. 관광산업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실무를 강조하였다.

3. 적절한 사례와 충분한 자료사진을 곁들였다.

4. 분량을 최소화하여 내용을 최적화시켰다.

제 1장. 마케팅의 개념
제 2장. 관광마케팅 개념
제 3장. 관광마케팅 환경분석 
제 4장. 관광객 행동 
제 5장. 관광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제 6장. 관광 포지셔닝과 이미지
제 7장. 관광상품관리 
제 8장. 관광가격관리
제 9장. 관광유통관리 
제10장.관광촉진관리 
제11장.관광패키징/프로그래밍/파트너십 관리 
제12장.관광종사원: 서비스품질관리 
제13장.관광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이 정 학

•동아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졸업(1987년)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관광경영전공) 경영학석사(1999년)

•동아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경영학박사(2004)

•Hyatt Regency Pusan(특1급) 등 10여년 근무

•2000년~現, 울산과학대학교 교수(leejh@uc.ac.kr)


[수상경력]

•경기대학교 주최 전국 대학생 관광학술논문 발표대회 우수상 수상(1985년)

•문교부후원 제10회 전국 대학생학술연구대회 사회과학분야 장려상 수상(1985년)

•세계 관광의 날 경상북도 관광협회 표창장 수상(1994년)

•2008 관광의 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장 수상(2008년)

•울산광역시장 표창장 수상(2017년)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정책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안암로50-1(용두동) 홍신빌딩 3층
Tel : 02)2265-7214 Fax : 02)922-8772 E-mail : book@kimoonsa.co.kr

Copyright © Since 2010 KIMOONSA. All rights reserved.